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운영

[마감] 4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14장)

반응형


※초대장 배포 마감되었습니다. 

(이미 존재하는 메일로 확인된 분들을 제외한 모든 분들께 초대장을 보내드렸습니다. 꼼꼼하고 성의있는 블로그 계획에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계획대로 멋진 블로그 활동 하시기를 기대하고 또 바라겠습니다.) 

 


 2월에 티스토리를 오픈하고 오늘로써 만 2개월이 되었네요.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한 것은 사실입니다만 간간이 포스팅 등록을 게을리 하였고 돌아보면 아쉬움이 남는 블로그 활동이었네요. 궁극적인 목표인 전업블로거를 향해서 꾸준히 나아갈 것을 다짐해 보며 초대장 14장을, 간절히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 분께만 드리겠습니다. 

 제가 지난 번 초대장을 드릴 때 댓글을 등록한 선착순으로 모두 드렸는데요, 결과적으로는 블로그 활동을 열심히 하시는 분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자신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해야만 하는 이유와 또 블로그 주제는 무엇이며, 블로그를 통해 어떤 것을 이루고 싶은지 등의 구체적인 답변을 해주신 분들 중에서 글의 진정성이 느껴지는 분께 4월 30일-4월의 마지막 날-에 14분을 선정해서 일괄적으로 초대장을 드리겠습니다. 비밀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지난 초대장 나눔의 시행착오를 통해서 이번 나눔에는 꼭 필요한 분들에게만 나눠드려야 겠다는 교훈을 얻은 것 같네요. 그리고 초대장을 받은 분들과는 서로 교류하면서 조금이나마 제가 알고 있는 부분을 도움드리겠습니다. 서로 Win-Win 하는 블로거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ritten by_나프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