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아이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과목이 무엇일까요? 

오창영 논술수학

 통계에 따르면 다름 아닌 '수학'이라고 합니다. 영어나 국어 등의 언어 과목은 노력을 통해 성적을 올리는 것이 가능하지만 수학의 경우에는 단계별로 학습이 진행되기 때문에 기초를 튼튼히 하지 못한 아이들은 고학년이 되면 대부분 수학을 포기하는 상황으로 빠지게 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수학 재미있는 연산

 우리나라에서는 특히 수학을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학원이 많고 과외의 대부분이 수학 과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교육비로 지출되는 가계의 부담도 상당히 커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아이의 수학 성적은 걱정되지만 나날이 치솟는 사교육비를 감당하기 힘들어 부모님의 입장에서는 수학을 싫어하는 아이에 대한 걱정이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수학 문제

 하지만 수학을 좋아하는 학생은 여전히 드물고 날이 갈수록 '수포자'(수학 포기하는 자)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단계별로 진행되는 학습에서 1단계도 제대로 알지 못한 학생에게 2단계, 3단계로 진행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오창영논술수학 교재 및 강의 수업사진

 그렇다면 수학은 과연 이토록 어려운 학습 과목 일까요?


홍보배너링크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 보면 수학의 시작점은 철학적인 물음, 즉 생각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논리학으로부터 발생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학을 잘하기 위해서는 생각을 논리적으로 잘 정리할 수 있는데서 출발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창영 논술수학은 분명 수학에 목말라 있는 자녀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학습의 도우미가 될 것입니다. 

오창영 가라사대 공부가 재밌다

 철학적인 물음과 그 물음에 알맞은 답을 논리적으로 설명하는 것이 수학을 잘할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비결이 아닐까요?

오창영 논술수학 학부모님 인터뷰

 자녀들의 수학 성적을 향상시키고 싶으신가요? 자녀들을 위한 현명한 선택, 전국 1,000 곳이 넘는 학원과 공부방에서 직접 학습하고 있으며 23년 경력으로 입증된 '오창영 논술수학'이 있습니다. 


홍보배너링크


(상담하신 모든 분께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학습 강의와 체험교재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