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돈으로 창업을 한 뒤에 꾸준히 롱런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이 뭐가 있을까요? 혹시 여러분이 사는 동네에 있는 가게들 중에서 오랜 시간 자리를 잡고 있는 곳이 어디인지 보신 적이 있으신지요? 제가 봤을 땐 그래도 치킨 집이 가장 오랫동안 꿋꿋하게 자리를 잡고 있지 않나 싶은데 그만큼 장사를 할 만하니 문을 닫지 않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너도 나도 창업

 사실 어떤 종류의 사업이든 성실함과 부지런함을 무기로 일하게 되면 쉽사리 망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템을 잘 선정하는 것은 성실과 부지런함에 앞서서 더욱더 중요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창업타이밍

(창업의 타이밍과 성공조건)

 지금은 대부분의 이름 있는 프랜차이즈가 치킨 가게를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진입부터 관리까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프랜차이즈 가게는 가맹비에 관리비, 그리고 재료비와 인건비까지 빠져나가고 나면 일을 한 만큼의 돈을 벌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웰빙 바람을 타고 만들어진 꾼닭은 오븐 치킨과 커피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꾼닭은 실질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치킨브랜드이며 현재 꾼닭을 통해서 가맹점을 개설하면 로열티 無!, 온라인과 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오픈 홍보용 교육 무상지원, 지원 채용과 교육 또한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 참고로 치킨요리 전문점인 꾼닭은 (주)골드윙의 고유 상표입니다. ]

 국내의 치킨 시장 규모는 약 2조원대로 추산되고 있으며 최근의 치킨 패러다임은 양념이나 후라이드 치킨에서 오븐치킨 등의 웰빙 치킨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웰빙 바람을 타고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 나면서 맛과 건강의 두 가지 요소를 만족시켜야 합니다.

맥주, 치킨

 지난해 말 직장인 2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한 설문조사에서는 '창업에 관심 있다'라고 답변한 비율이 80.5%나 됩니다. 그만큼 직장생활에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계속해서 늘고 있다는 반증이 되겠지요. 

 자신이 정말 부지런하고 또 누구보다 열심히 일할 자신이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면, 아무리 노력해도 고만고만한 월급을 받는 직장인보다는 창업주, CEO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창업 비용과 인테리어 비용 등 보다 자세한 부분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상담신청 바로가기)


 저는 해당 업체의 상품의 홍보를 위한 추천 글을 게재하면서 (주)마케팅이즈로 부터 일정수수료를 받기로 하였습니다.